술을 아주 많이 사랑하는 애주가로서 소소하게 한잔 할 수 있는 곳을 아지트로 삼는다면 일주일의 피로가 싸악 날아간다는 사실 아시죠?
퇴근하고 한잔하고 집으로 가는 소소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곳이 회사근처에 생겨서 바로 달려가 보았습니다!

이수역 9번출구로 나와서 쭈욱 직진하면 숨겨진 아지트, 강남풀싸롱 이 등장합니다! 따뜻한 느낌의 조명으로 반겨주는 봉빌렛!
요렇게 입간판이 있답니다! 안에 손님이 가득이여서 자리가 날때까지 잠시 대기합니다
작은 요 간판도 멋스럽죠? 요런곳이 회사근처에 생기니 더더 좋은 1인입니다
창문으로 보이는 많은 술병들에 더 맘에 들기도 하죠 한잔씩 저걸 다 맛보는 날까지!!!
봉빌렛 메뉴판이랑 컵받침 좀 보세여 여러분!! 너무 고급지지 않나요?? 이런 섬세함까지!!!
이쁜 건 한번 더 봐야죠 컵받침이 너무 이뻐서 사고 싶었던 1인입니다
메뉴판을 보면 안주는 직접 페어링하시는 초콜릿만 있다는거! 그 이유는 안주 반입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심지어 따로 비요도 안받는 다는 사실!

봉빌렛 에서 준비해 둔 술 종류 보세요!! 고르기 너무 힘들었다죠? 하지만 걱정 노노! 사장님께 추천을 부탁드려도 된다는거!

저는 글렌피딕 15년산으로 결정! 같이 간 한분은 논알콜 음료, 또 다른 칭구는 사장님표 특제 강남풀싸롱!
잠시 음료를 기다리며 주변을 둘러보는데 손님들이 많아서 사진찍기가 애매했다죠 공간이 너무 이쁜데 보여줄수없어서 더더더 아쉽다!
손님들이 빠지고 호다닥 찍은거에요! 벽면을 장식하고 있는 다양한 술!!! 저거 언제 다 먹어보죠?
가장먼저 시원한 물 한잔씩 챙겨주시는데 물컵도 넘나 이쁜! 진짜 이정도면 취향저격 아닌가요?
요거이 바로 사장님 특제 강남풀싸롱! 헤이즐넛 베이스에 라임과 계피 그리고 애플민트까지…이 조합 대체 무엇? 왜 맛있는거죠? 거기다 아삭아삭 씹히는 설탕알갱이가 아주 최고입니다!

저렇게 계피에다가 불을 붙여주시는데 계피의 향이 더욱 향긋하게 난다는거!
그리고 요건 사장님이 만들어주신 논알콜 강남풀싸롱! 같이 간 다른 분은 전혀 술을 못하시는 분이라 말씀드렸더니 오늘은 자몽베이스에 백향과를 더한 에이드를 직접 제조해주셨습니다!

요것도 상큼하니 아주 엄지척!
그리고 대망의 글렌피딕 15년산! 증말이지 영롱 그 자체죠? 저는 언더락으로 먹는 스타일이라 이렇게 준비해 주셨습니다!
쪼르르 세워놓고 보니 더더 영롱한 강남풀싸롱과 위스키! 하나같이 너무 맛나서 홀짝 마시다보면 순삭이더라구요
보이시나요? 얼음까지 신경쓰신 티가 팍팍 난다는거! 음료에 따라 얼음도 다 다르게 넣어주셔서 사장님의 센스를 다시한번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진짜 이건 비주얼부터 장난아닙니다! 혹시나 제 포스팅을 보고 가신 분이라면 이건 메뉴판에 없는 거니까 요거 보여드리고 만들어달라고 하시면됩니다 진짜 후회하지않을 정도로 맛나요
한잔 가지고 택도없을정도로 너무 맛나요! 헤이즐넛 베이스라는거 잊지 마시구요!
그리고 우리의 페어링 초콜릿 등장! 하나는 치즈초콜릿, 하나는 얼그레이 초콜릿인데 아보카도 모양으로 만들어보셨다고 했어요 저 치즈초콜릿은 위스키 드시는 분들이라면 꼭! 꼭! 주문하세요!
진짜 너무 잘어울려요 몰트위스키 자체가 초콜릿이랑 너무 잘어울리는데 치즈풍미가 가득한 초콜릿이다보니 위스키 향이랑 너무 찰떡인거 있죠?

그리고 저 얼그레이 초콜릿은 강남풀싸롱이랑 너무 찰떡이라는거 고로 둘다 너무 맛있다!!!
진짜 위스키랑 찰떡인 초콜릿을 여기서 만나다니 진짜 최고!!!!
그렇게 저희는 아주 깔끔하게 마무리하고 나왔답니다!

다음에 또 방문하기로! 더 마시고 싶었지만 아쉬울때 떠나는 마음이랄까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