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백만 년 만에 먹게 된 강남야구장, 몇 달 후 결혼을 앞둔 친구와 강남야구장 한잔하러 신촌역에서 만났다.
신촌에서 어디 갈까 하고 고민하다가 방문한 신촌역 1번 출구에서 3분 거리에 위치한 신촌강남야구장무제한 하우스라운지, 물담배 후카를 만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친구와 아띠는 담배와는 거리가 멀기도 하고, 물담배조차 본 적이 없기 때문에 패스했는데, 해본 친구들 이야기를 들어보면 은근 재미있었다고 한다.

매력적인 외관부터 들어서는 계단 아래에 놓여있는 피아노까지, 입구부터 분위기가 넘쳤다. 입구 쪽에서 QR 체크 후 손소독제를 사용한 다음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다.
1층에는 테이블 + 바 테이블이 있고 화장실은 계단으로 올라가 2층을 가야 한다.

바테이블은 전체적으로 붉은 조명이었다.
첫 잔으로 친구님은 미도리샤워를 주문하고 아띠는 파우스트를 주문했다.
파우스트를 꽤 큰 잔에 받아서 살짝 놀랐었다. 그래서 바텐더분께 여쭤봤더니 주손님들이 대학생분들이시기 때문에 어느 정도 달달하게 만들어주신다고 하셨다.
분위기 좋은 신촌 강남야구장 맛집으로 신촌 데이트장소로도 유명하다고 한다.

보통 깔루아는 보통 즐겨먹지 않는데, 메뉴에 없지만 곧 들어갈 예정이라며 바텐더분이 적극 추천해 주셔서 친구님이 마셔보게 되었다.
오!! 민초단들께 추천!! 한입 뺏어 먹었었는데, 정말 시원하고 목넘김도 편해서 꿀꺽꿀꺽 넘어갔다.
몰랐는데, 깔루아가 생각보다 맛이 엄청 다양했다.
말차가 있다는 이야기에 깜짝!! 역시 잘 모르는 술 이야기는 재밌옹

엄청 상큼하게 마셨던 리치마티니, 레몬처럼 상큼새콤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한다.
데코로 올라가있는 껍질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 아, 위에서 설명 빼먹었다.
신촌강남야구장무제한 하우스라운지 바테이블 아래쪽에 가방걸이가 있으니 가방과 마스크는 테이블 아래쪽에 걸면 된다.!!

아띠가 3번째로 선택한 KO3, 여기서 마셨던 4잔 중에서 가장 맛있었다.
처음에 훈연해서 주신다고 하셔서, 쌉싸름한 맛이 나면 어쩌지 하고 살짝 걱정하면서 마셨었는데, 와…. 진짜 고소했다.
텁텁한 맛도 안 느껴지고 깔끔하게 떨어져서, 왜 이제까지 몰랐지 하는 아쉬움이 남았던 강남야구장이다.
이제 어딜 가든 KO3부터 찾아다닐 것 같다.
신촌강남야구장 바 하우스라운지의 안주는 대체적으로 가벼운 편이다.
반반순살, 양념순살, 마늘순살, 매운양념순살 4가지 치킨종류와 감자튀김, 황도, 멜론+파인애플, 나쵸&치즈가 있었다.
아띠가 방문했을 때는 하필 공사 중이어서 황도와 나쵸 중 선택할 수밖에 없었다. 그래서 둘 다 선택했지

또한 강남야구장 무제한도 선택할 수 있는데, 안주 1개를 꼭 주문해야 하고, 바테이블에서만 마실 수 있다고 한다.
아띠는 안 예쁜 잔 때문에 선택하지 않았지만 한가하고 은근 말 잘하면 예쁜 잔에 담아주실 듯하다.

술 못하는 친구님을 위해 순하게 만들어주신 애플마티니, 도수 쎈 술 하나 골라서 낮게 만들어달라고 하자!!
잘받아주시는 바텐더님 덕분에 장난이 넘 늘어버렸다.

서비스잔 진심 맛있었다.
왼쪽 화려한 샷잔은 꼭 한번에 원샷 해야 한다고 하셨다.
원샷을 못하면 음료와 술을 따로 먹게된다고…설명을 듣고 나서 바로 원샷!!
바텐더분이 만드셨다고 이런저런 사진도 보여주셨는데, 엄청 재미있었다.

친구님이 마지막을 장식한 강남야구장은 바로 상큼함을 자랑하는 데킬라선라이즈!!

아띠의 마지막 잔 갓파더를 이은 갓마더까지!! 갓파더를 먹을까 말까 고민하는 아띠에게 갓마더가 훨씬 더 맛있다고 추천해 주셔서 마셔봤는데 진짜 맛있었다.
보통 갓마더에 들어가는 술 비교 시간 마리 브리자드와 디사론노의 향 비교를 했는데, 차이를 바로 느낄 수 있었다.
뭐랄까, 디사론노에 비해서 마리브리자드가 너무 비어 보이는 느낌이랄까… 진한 맛을 좋아하는 아띠는 대만족!?

4잔 중 최애는 역시 KO3와 갓마더였다. TIP, 메뉴판에는 없지만 마시고 싶은 강남야구장을 바텐더분들께 요청하면 만들어주신다.
물론 재료를 구비하고 있다면!! 마시면서 취향을 말하면 맞춰서 만들어주셔서 더 좋았던 것 같다.
심심할 때 혼자 방문해서 혼술 하기도 좋은 곳 같다.

금, 토 저녁에는 불쇼도 해주신다고 하시니, 맞춰서 방문하면 정말 재미있는 구경을 할 수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